건강 & 식품

스트레스, 컨디션 관리 영양제 - 마음보약집 기분 좋은 어린왕자

이곳에 2021. 10. 19. 14:25

요새 다 마음에 여유가 없더군요.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에 뒤처지지 않으려고 하다 보니 너도나도 마음에 병이 드는 것 같습니다. 몸 관리라도 제대로 해야 건강한 마음이 들 텐데요. 그래서 오늘은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고 몸에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다줄 수 있는 영양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.

 

 

영양성분

하루 1,000mg 기준 약 77%는 세인트 존스 워트, 트립토판, 테아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20%는 마그네슘과 비타민 B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세인트 존스 워트는 불면증과 우울감 개선에 도움이 되고 마그네슘과 트립토판 역시 우울감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. 참고로 마그네슘 효능에 대해 궁금하시면 블로그 내 건강 카테고리에 있는 포스팅을 보시면 됩니다. 테아닌은 신체를 안정시키는 역할을 해 수면에 도움이 되고요. 종합적으로 보면 심신 안정에 도움이 되고 우울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 같네요. 이리저리 치이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영양소인 것 같습니다.

 

 

후기

컨디션 관리를 위해서는 적당히 햇빛도 보고, 충분한 수면 시간과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해야 하는데요. 현실은 매일 이렇게 관리해주는 게 쉽지 않죠.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네요. 후기를 보면 영양제 개념으로 먹으면 부담 없으며 스트레스나 컨디션 관리에도 도움이 되었다는 분들이 있네요. 직접 복용해봐야 알겠지만 긍정적인 후기들로 봤을 때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겠네요. 현재 이벤트로 행사도 진행 중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