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영어

매일 영어 공부 - 영어 표현 #19

안녕하세요. 영어 표현 19탄입니다. 이번 포스팅이 제가 정리해둔 표현들의 마지막일 거 같은데요. 다른 파일에 정리해둔 게 있나 찾아봐야겠습니다. 포스팅 덕분에 제가 한 번도 쳐다보지 않았던 표현들을 보면서 같이 공부하게 됐네요. 영어가 입에서 술술 나올 때까지 힘내야겠습니다.

 

 

영어 표현

  • There's a misunderstanding I'd like to clear up with you. 너랑 풀고 싶은 오해가 있어.
  • How do you like your steak prepared? 스테이크 어떻게 준비해드릴까요?
  • I'll have that medium-rare, please. 미디엄 레어로 부탁드려요.
  • How big does he grow? 얼마나 크게 자라요?
  • I hope the rest of your day goes well. 남은 하루 잘 보내시길 바라요.
  • I read to help myself to fall asleep. 잠들려고 책 읽었어요.
  • I can't put into words how much I don't want to go. 얼마나 가기 싫은지 말로 설명할 수가 없네요.
  • Every once in a while, we call our teacher. 이따금씩 우리는 선생님께 전화드려요.
  • We were walking towards to each of our homes. 우리는 각자 집으로 걸어가고 있었다.
  • I'm pulling into the parking lot. 주차장에 차 세우고 있어.
  • It felt like forever ago since I last worked out. 마지막으로 운동한 지 정말 오래된 거 같아.
  • What I did is what anybody would've done. 내가 한건 누구라도 했을 그런 거야.
  • We understand love in different ways. 우리는 사랑을 이해하는 방식이 서로 다릅니다.
  • I don't care what we're having for dinner. Everything sounds good. 저녁 메뉴 뭐로 하든 상관없어. 다 좋아.